본문 바로가기

육아뉴스

태교육아일기앱 맘스다이어리!

 태교육아일기앱 맘스다이어리!

 

 안녕하세요 빌로기마을 마스코트 빌로기 입니다:)

마미분들 육아일기 쓰시죠?

요즘 세상은 참 좋은것 같아요

 

휴대폰으로 다되는 스마트한세상~

그래서인지 육아관련 앱들도 상당히 많이 나와있는데

 

그중에 마미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육아일기 앱은!

맘스다이어리!

 

 

맘스다이어리는 다른 마미들과 소통을 하기에도 용이하고

같은 시기에 임신한 산모, 비슷한 나이또래의 아이를

키우고있는 육아맘들을 많이 만날수 있는건 기본이구요

 

육아관련이벤트들을 한번에 볼수있네요

 

 

 

 

 

아이의 수면관리나 , 수유시간은

물론 기저귀체크시간! 빌로기를 갈아주는시간! 까지 체크가 되네요!

정말 좋은세상 이에요

 

 

엄마들의 일기를 보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필요한물품을 사고팔수있는 장터도 있네요

 

 

스마트폰 앱속에서 육아마을을 형성하고있네요

 

그리고 육아일기나, 태교일기를 100일 쓰시면

맘스북을 제작해준다고 하니 이왕 일기 쓰시는거

앱으로 간편하게 쓰시고 다양한 정보도 얻으세요~ㅎㅎ

 

 

참! 빌로기 티스토리도 모바일버전으로 접속 가능하신거 아시죠??

맘스다이어리처럼 마미들과 소통할수있는 빌로기마을이 되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아~